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관리 기업 5나인(5nine) 인수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관리 기업 5나인(5nine) 인수
MSP 및 IT 기업 대상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 지원할 것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2일]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시스템 데이터 백업 솔루션 브랜드 아크로니스가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Microsoft Hyper-V) 및 애저(Azure) 클라우드 관리 보안 솔루션 기업인 5나인을 인수했다. 5나인은 하이퍼-V를 위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솔루션과 하이퍼-V 및 애저 클라우드를 위한 에이전트리스 다계층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5나인과의 기술 통합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들이 물리/가상 인프라의 워크로드를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Acronis Cyber Infrastructure)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50,000여 곳의 IT 채널 파트너로 구성된 커뮤니티에 5나인 서비스를 통합함으로써 MSP 및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하이브리드 인프라 워크로드 관리를 효율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는 각 지역, 예산, 활용 사례에 최적화된 인프라 요건을 충족시킴으로써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등 다양한 환경의 보호 환경에 대한 제어 역량 및 유연성을 보장한다.

아크로니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세르게이 벨루소프(Serguei “SB” Beloussov)는 “자사의 사이버 보호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5나인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더 나은 마이크로소프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을 운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통해 모든 혹은 특정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동일한 인터페이스 내에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가상 머신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IT 관리자들은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워크로드에 대한 모니터링, 관리, 사이버 보호 작업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는 5나인의 대표 제품인 클라우드 매니지먼트(Cloud Management),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Cloud Migration), 시큐리티 플랫폼(Security Platform) 등에 대해 투자 개발을 지속하는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인증 파트너로서 애저 확산을 위한 생태계 확장에 협력할 계획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