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인텔이 푸짐한 경품을 쏜다!
올 겨울, 인텔이 푸짐한 경품을 쏜다!
따뜻한 겨울 맞이, 인텔 정품 퀴즈 프로모션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2일] - 2019년 한 해를 마감하는 연말. 졸업과 신학기 준비가 교차하는 시기다. 이맘떄가 되면 으레 PC사용자가 떠올리는 한 가지 고민에 업그레이드 혹은 PC 구매가 오른다. 하지만 다양한 가짓수에 다양한 브랜드가 범람하기에 생각도 복잡하지만 한 가지 제품을 고르는 것만큼 마뜩잖은 일도 없다. 이러한 고민에 인텔이 한 가지 해결책을 제시했다.

PC구매시 주목할 요건에 인텔이라는 키워드를 제시하고, 구매시에는 정품임을 필히 확인하라는 메시지다. 병행수입 혹은 비정상적인 경로가 발생한 것은 인텔의 수요가 공급보다 많다는 방증. 다름아닌 인기를 암시하는 대목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와 정품 CPU에 관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겨울 이벤트를 마련한 것도 정품이 아닌 제품 구매에 따르는 피해에 경중을 올리기 위함이다.


퀴즈는 정품 및 병행수입 CPU의 A/S, 보증기간 등에 관련된 내용으로 인텔 정품 CPU에 대해 잘 몰랐던 부분에 대해 확인하며 정보를 얻고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 공인대리점인 코잇, 인택엔컴퍼니, 피씨디렉트 등 3사를 통해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정품 스티커와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유/무가 나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3년 무상 A/S, 단종 제품 A/S 접수 시 차상위 교체,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셀프 PC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반면 병행수입 제품은 수입사에 따라 최대 1년 미만 A/S와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서만 사후지원이 이뤄진다. 물론 구매 증빙도 구매자가 한다.

인텔 정품 사용자라면 정품 확인 및 등록은 리얼시피유(realcpu)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인텔 CPU에 대한 기사 및 A/S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따뜻한 겨울 맞아 인텔이 마련한 정품 CPU 퀴즈 이벤트는 IT정보보털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