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오는 14일 개막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오는 14일 개막
스웩 넘치는 고양이가 몰려온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11일] - 화려하고 역동적인 안무와 개성 넘치는 넘버까지! 온 가족의 연말 나들이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시라! 개막을 앞두고 넘버 맛보기! 중독성 있는 노래부터 랩, 뮤직비디오도 공개했으니 주저할 것 없이 확인하고 고민하시라! 총 19명 배우가 선보이는 역대급 고양이 무대가 오는 14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린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매우 건전한 가족뮤지컬 이라는 점이 핵심이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오는 14일 개막을 앞두고 중독성 있는 노래와 랩이 포함된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로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 시키고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 조명, 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제작사측은 가족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넘버를 선공개 하며 뜨거운 관심이 지속 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고 설명한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러시아 유명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의 톡톡 튀는 멜로디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스웩 넘치는 랩까지 공개했다. 19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역동적인 안무와 회전무대를 이용한 다채로운 무대, 공연 후반 이어지는 15분간의 싱어롱 파티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이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