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달 시소닉, S12III Bronze 최대 12% 할인
12월 한 달 시소닉, S12III Bronze 최대 12% 할인
용량은 550W, 650W 2가지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2.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2월 04일] - 에너지 변환 과정에 손실이 발생하는 전원공급장치. 우수한 효율 선호 분위기에 따라 각 제조사는 효율 증대에 힘쓰고 있다. 80플러스 스탠다드, 브론즈, 골드가 대표적인 기준이다. 글로벌 시장 기준 가장 많은 제품 출햐량을 기록하고 있는 시소닉은 12월 한 달간 Bronze 파워서플라이의 대중화를 위한 가격할인을 알렸다.

시소닉 S12III 시리즈는 80PLUS Bronze 인증을 획득한 중저가 라인업 제품이다. 맥스엘리트 측은 "이번 할인행사로 시소닉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할 수 있지만 가격은 저렴한 파워 서플라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론즈 등급은 전체 출력의 99% 이상을 +12V로 출력할 수 있어 고성능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한다.


80PLUS Bronze 급 파워 서플라이로는 드물게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출력 전류를 더욱 매끄럽게 만드는 LLC 공진형 컨버터와 순간적인 돌입전류로부터 시스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대기전력을 최소화하는 바이패스 릴레이, 플랫케이블 등 편의도 갖췄다. '딸깍' 하는 초기 동작 소리는 바이패스 릴레이에서 발생하는 것. 용량은 550W, 650W 2가지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의 품질에 대한 명성은 익히 알려져 왔지만, 하이엔드 제품군위주의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어 폭넓은 계층의 소비자가 시소닉의 품질을 접하기 어려웠던 감이 있다”며 “이번 할인 판매로 S12III 시리즈는 시소닉의 뛰어난 품질에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게 될 것”이라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