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인 미들타워,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가성비 no.1 출시
가성비 높인 미들타워,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가성비 no.1 출시
가격은 보급형, 확장성은 고급형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1.14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1월 14일] - 때로는 케이스에 비용을 덜 투자하고 싶다. 예산이 넉넉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용도가 사무용일 경우도 마찬가지다. 기능적으로 한 발 양보해서라도 케이스라는 기본을 충족한다면 약간의 양보도 가능한 것이 이들 사용자의 공통된 심경이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쿨맥스 가성비 no.1 제품도 마찬가지다.


마닉 측은 합리적인 선택을 추구하는 유저를위한 보급형 PC케이스라는 수식어를 내세웠다.

ATX 폼펙터를 지원하는 미들타워, 측면 아크릴 윈도우 설계, 내부 튜닝 시스템을 투영할 수 있는 3가지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제품이다. 전면 하이그로시와 더불어 헤어라인패턴의 표면 마감처리로 시각적인 완성도까지 높였다. 전면 베젤의 테두리 에어홀 설계에 기본 장착된 전면 2개 120mm 쿨러와 후면 1개 LED 120mm 쿨러 그리고 상하단 각 2개까지 120mm 쿨러를 추가할 수 있다.

확장성도 챙겼다. 5인치, 2개의 3인치 , 2개의 2인치를 장착 가능한 공간을 확보했다. 최대 240mm 길이 수냉쿨러 장착과 최대 163mm 높이의 CPU쿨러, 최대 375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수용할 수 있게 내부를 디자인했다. 미들타워라는 카테고리에서 가성비라는 단어를 꺼내든 이번 제품은 이름 부터가 색다르다. 쿨맥스 가성비 no.1 이라는 명칭 그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