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HV 파워, 보증 두 배 연장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HV 파워, 보증 두 배 연장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0.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0월 23일] - PC가 동작하는 것을 시작으로 종료되는 마지막까지 함께 하는 전원공급장치. 그만큼 가혹한 사용성을 수반하지만 보증 기한은 엇박자 행보였다. 업계에서 나오는 공통된 주장은 기술 향상으로 과거와 달리 고장 확률이 낮다는 것.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보증 기한 두 배 연장을 선언한 배경에는 이와 같은 계산이 깔렸다.


최고 1000W 정격 출력과 모듈러 방식 케이블 구성, 80PLUS 브론즈 등급 인증을 충족한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II HV 제품은 기존 3년에서 3년을 추가한 최대 6년을 보장한다. 마이크로닉스 담당자는 기존 3년의 보증 기간에서 두 배로 늘어난 보증 기간으로 더욱 오랜 기간 든든하게 제품을 쓸 수 있게 됐다. 보증 기간 확대 대상 제품은 신규 구매 및 2019년 3월 1일부터 판매된 제품들을 대상으로 소급 적용하여 기존 구매자들 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증 확대 결정과 발맞춰 마이크로닉스는 500개 수량을 대상으로 최대 19% 할인된 금액에 판매를 알렸다.

대상 제품은 Performance II HV/PV/PV RGB SYNC 라인업 총 7개 제품군이며, 행사 기한동안 구매시 5구 멀티탭도 구매 수량 1개당 1개를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자가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도 추가 제공한다고 알렸다. 보증 기한 두 배 연장 및 19% 할인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y 김영로 테크니컬라이터 bear0601@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