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수능시험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성료
ADT캡스, 수능시험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성료
수능 당일, 시험장 인근과 주요 거점에 출동대원 및 순찰차량 배치, 수험생 호송 지원
2000년 수능부터 이어진 ADT캡스 전문경호팀과 출동대원들의 자발적 재능기부 활동
  • 김현동
  • 승인 2018.11.16 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 수능시험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성료
수험생 시험장 입실도 신속하고 안전하게!




[2018년 11월 15일] -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5일 오전 수험생들의 신속하고 안전한 입실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를 실시했다.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는 ADT캡스가 지난 2000년 수능부터 해마다 이어온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이다. 호송 경험이 풍부한 전문 경호팀과 지역 교통상황을 잘 알고 있는 출동대원들의 전문성을 십분 활용해 수험생들의 입실을 돕는다.

수능 당일인 15일 오전 7시부터 수험생들의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경호팀 및 출동대원을 순찰차량, 오토바이와 함께 시험장 인근 지하철역 및 주요 거점에 배치했다. 교통 체증 등의 이유로 입실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수험생들이 도움을 요청하면, 순찰차량과 오토바이를 이용해 시험장으로 신속히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 활동을 펼쳤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매년 진행했던 수능 호송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안전하게 시험장 입실을 지원했다”며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 모두가 각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