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스컬프쳐 디자인 L3 미들타워 케이스 출시
마이크로닉스, 스컬프쳐 디자인 L3 미들타워 케이스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10.08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0월 08일] -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aRGB 라인으로 포인트를 강조한 미들타워 PC케이스, L3를 출시했다.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 전면부에는 aRGB 바를 적용해 기존 L 시리즈와 동일한 LED 라인업을 강조했다.


L 시리즈 답게 기본 구성되어 있는 팬과 LED 연동이 가능한 L3는 단일 색상부터 레인보우 컬러까지 총 29가지 모드로 동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유저 취향에 맞춰 색상을 조절할 수 있다. 전면 스컬프쳐 디자인은 직접 조각한 것과 같이 모던한 느낌으로 평범한 직육면체의 PC케이스 모양을 탈피해 어디서나 돋보이는 형태다.

마이크로닉스 측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PC를 조립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이번 제품을 추천했다.

기존 L시리즈 대비 확장폭을 높여 하이엔드 시스템 조립에 대응했다. 후면 1개의 시스템 쿨러를 기본으로 전면 3개, 상단 2개, 하단 2개의 120mm 쿨러 구성으로 발열을 빠르고 신속하게 배출한다. 내부에는 최대 163mm의 타워형 CPU쿨러 장착을 지원하며, 전면과 상단에 240mm 일체형 수냉쿨러도 설치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360mm 길이 제품을 지원하며 내부 확장성에는 3개의 HDD 장착, 2개의 SSD 장착을 지원한다. 상단 인터페이스는 전원 버튼과 리셋 버튼, USB3.0 1개, USB2.0 2개, 마이크, 오디오, 그리고 RGB컨트롤러로 구성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