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에서 20% 더 싸게 산다? 에누리 언박싱 시즌1 진행
최저가에서 20% 더 싸게 산다? 에누리 언박싱 시즌1 진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9.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9월 20일] -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용자에게 가격 비교 서비스는 요긴한 정보이자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찬스다. 백색가전으로 구축한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가전, 테크 분야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에누리가 더 저렴한 특가를 내세운 언박싱 시즌 1 구매 찬스를 준비했다.

더 싸고 더 만족스럽게.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에누리 언박싱 시즌1에서 만나볼 제품은 단지 박스만 개봉 한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에누리 가격비교 콘텐츠 제작시 소개를 위해 신상품을 구매 후 1회 박스를 개봉 촬영을 목적으로 사용했던 제품으로 에누리는 언박싱 특가라고 설명했다.


지난 9월 10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에는 매주 특별한 제품이 올라 특별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9월 20일자를 기준으로 종료한 제품은 브라보텍 수랭쿨러로 에누리 최저가 기준 약 29만원 상당이던 제품을 6만원 할인한 약 23만원에 팔렸다.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 관계자는 향후 제품에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ASUS 지포스 RTX 2080 Ti 그선래픽카드에 포함되었음을 알리며, 시중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을 예고했다. 특히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언박싱 특가로 선보여 에누리 이용자의 즐거운 고찰에 비중을 높이겠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 상품당 단 한 명만 구매할 수 있는 가격비교 서비스 플랫폼 에누리만의 초특가 프로모션은 에누리 언박싱 시즌 1을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로 사용자에게 쓰는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