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 출시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 출시
게이밍기어 관련 전문 제조사인 레이저 와의 디자인 협업
RAZER CHROMA, SYNAPSE 3 프로그램과 완벽 연동
미려한 외관, 폭넓은 확장성,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검증된 PC케이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8.08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8월 08일] - 컴퓨팅 파츠 수입 유통 기업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미국, 레이저사와 디자인 협업한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의 PC-O11 다이나믹(Dynamic) 레이저(RAZER)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해 출시된 PC-O11 다이나믹 모델을 기반으로 레이저사와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제작한 제품이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의 전면 강화유리 패널에는 트리스켈리온(Triskelion)문양의 삼두사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강화유리 측면과 하단부에 숨겨져 있는 70여개의 RGB LED 소자를 통해 1,680만 가지의 색상을 다양한 패턴으로 설정할 수 있다.


RGB 컨트롤 프로그램인 RAZER CHROMA는 물론, SYNAPSE 3 프로그램과도 연동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컬러 패턴을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다. 이는 운영체제 재설치 또는 업그레이드를 통한 하드웨어 변경에도 즉각적인 설정 로드 및 적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부분이라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조명 프로파일을 SYNAPSE 3 프로그램을 통해 별도 제공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에 반응하는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은 이 역시 완벽 지원하여 레이저사의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과 같은 다양한 기어들과 일체감을 전달한다.

​서린씨앤아이 강진규 차장은 "당사가 리안리의 공식 유통 소식을 알린 이래, 가장 많이 받은 문의가 PC-O11 다이나믹 레이저 에디션의 출시 일정이었다. 그만큼 이미 많은 사용자들을 통해 검증된 PC-O11 다이나믹 제품에 레이저 사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더 큰 이목이 집중되는 듯 하다." 고 소개하며, 이어 "수요에 비해 공급이 따르지 못해 제품을 원활하게 구매하지 못했던 분들이 많았다고 알고 있는 만큼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책임감 있는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