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라이트온 ODD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 받자!
올 여름 라이트온 ODD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 받자!
한여름밤 별별 ODD 프로모션, LED 취침등∙ODD용 파우치 증정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8.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8월 05일] - 저장 장치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은 5일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를 통해 Lite-On 한여름밤 별별 OD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사 모델 구매 시 LED 취침등과 함께ODD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제품은 라이트온 외장 ODD ▲ES-1 ▲ eBAU1084 총 2가지다.

ES-1은 M-DISC 기술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으며, 소음 최소화 설계 및 스마트 번(Smart Burn) 기술로 안정성이 우수하다. 특히 미디어 기록 시 데이터가 두절되는 버퍼 언더런(Buffer Underrun) 현상을 방지한 설계로 작업 도중 중단되는 문제를 제로로 낮췄다.


eBAU108는 휴대에 유리한 220g, 13.5mm의 가볍고 슬림한 제품으로 윈도우(Windows)∙리눅스(Linux)∙맥(MAC) OS 같은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디스크 스피드를 조정하는 스마트 엑스(Smart-X) 기능을 도입해 데이터 트랙 읽기∙기록 품질을 높였다.

라이트온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은 “휴가 시즌을 맞아 집캉스 혹은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자사의 외장 ODD를 활용해 소중한 추억을 데이터 손실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길 바란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고객 분들의 사랑을 이벤트로 보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라이트온 외장 ODD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샵(SHOP), AK몰(MALL), 엘롯데(ellotte)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동시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