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시즌 기가바이트 노트북, 이벤트 펑펑~
여름방학 시즌 기가바이트 노트북, 이벤트 펑펑~
기가바이트 RTX 노트북 구매시 추가 경품 지급
AORUS M4 RGB 게이밍 마우스 + AERO 노트북 백팩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8.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8월 05일] - 기가바이트(GIGABYTE)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기어 공식 수입원 컴포인트(대표 유재호)가 여름 방학 맟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RT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기가바이트, 어로스 노트북 구매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8월5일부터 오는 9월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온라인 오프라인 무관하며, 노트북 구매 후 성함, 연락처, 모델명, 구매 영수증(캡쳐), 노트북 시리얼 넘버, 사은품 수령할 주소를 응모하면 확인 후 추가지급하는 방식이다. 총 12만원 상당의 AORUS M4 RGB 게이밍 마우스와 17인치 노트북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기가바이트 AERO 로고가 새겨진 정품 노트북 백팩까지 총 2종이다.

이벤트는 RTX 그래픽이 탑재된 기가바이트 AERO 15 V9 / AERO 15 V10 / New AERO 15 / New AERO 15 OLED 시리즈와 어로스 제품은 AORUS 15 V9 / AORUS 15 V10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학기 및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노트북 구매를 고려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