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사면, 문화상품권 준다고?
벤큐 모니터 사면, 문화상품권 준다고?
포토후기 작성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우수 포토후기 당첨시 벤큐 게이밍 모니터가 경품!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8.0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8월 05일] - 모니터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를 통해 8월 한 달간 모니터 구매자 대상 100% 당첨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자가 후기를 추가로 남기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하는 방식으로, 우수 후기로 뽑힌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를 추가 지급한다.


벤큐 모니터 전 라인업이 이벤트 상품이며, 기한은 8월 한 달이다. 우수 후기 당첨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추가 경품은 벤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EX3501R, EX3203R)와 PKL, PKC 공식 모니터로 성능을 인정받은 벤큐 조위 e스포츠 모니터(XL2720)까지 3종이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일반 유저가 모니터를 고를 때는 보통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가장 먼저 고려하지만 게이밍 모니터일 경우에는 주사율과 승률을 높여주는 게임 관련 기능들이 주요한 기준이 된다. 벤큐 게이밍 모니터는 높은 주사율과 독자적인 게이밍 관련 기능으로 e스포츠 선수들과 유명 게임 스트리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라며, “8월에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신다면 포토후기 행사에 참여해 문화상품권 뿐 아니라 ‘벤큐 게이밍 모니터’ 당첨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