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PC방 대상 MANIC X40 키보드 무상 체험단 진행
마이크로닉스, PC방 대상 MANIC X40 키보드 무상 체험단 진행
PC방을 운영 중인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1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10일] -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방수 게이밍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제품 한정으로 PC방 대상 무상 체험단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키보드의 완전 방수 성능을 갖춘 강력한 내구성과 뛰어난 타건감을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PC방 환경은 키보드에 커피와 음료 등의 액체류가 유입되는 사고가 빈번하며, 외부 오염에 취악한 환경이다. X40 키보드는 오염 및 침수 등에 강하며, 간단한 물 세척도 가능하고 만약 침수로 인해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도 국내 유일 무상 보증을 내세웠다.

체험단은 PC방을 운영 중인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PC방 사업자등록증, 상호, 연락처, 체험 품목 색상 (화이트, 블랙 중 택1)을 이메일(MKT@micronics.co.kr)로 신청하면 무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제품은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 스위치 기반 키보드로 약 1억 회에 달하는 긴 수명과 0.2ms의 빠른 반응 속도, 완전 방수 성능, 오렌지 LED와 레인보우 LED 효과를 갖췄다. 단, 무상 체험단 제품은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총 수량은 100개 한정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