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SFX-L 규격 시소닉 FOCUS SGX GOLD 500W 파워 서플라이 출시
맥스엘리트, SFX-L 규격 시소닉 FOCUS SGX GOLD 500W 파워 서플라이 출시
SFX-L(M-ATX) 규격 80Plus Gold 인증 풀 모듈러 파워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0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05일] - 시소닉(Seasonic)ᆞ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 공식 수입원 맥스엘리트(명재덕ᆞ양경훈 공동대표)가 SFX-L(M-ATX) 폼팩터 파워 서플라이 시소닉 FOCUS SGX Gold 500W를 공식 출시한다. 소형 하드웨어 기반의 고성능 PC를 구상하는 소비자에게 SFX-L 형태의 파워 서플라이는 필수지만, 제품이 제한적인 이유로 어려움이 따른 것. 이러한 분위기 등장한 시소닉 FOCUS SGX Gold 500W는 대안이 될 전망이다.


125 x 125 x 63.5mm의 SFX-L 폼팩터 규격임에도 전력효율과 사용 편의성 까지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시리즈가 지닌 고유의 특징을 그대로 수성해 제공한다. ▲고품질ᆞ고효율 인증의 대명사인 80PLUS Gold 인증 ▲고신뢰성의 일본산 커패시터 ▲스마트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을 지원하는 120mm FDB 팬 ▲필요한 케이블만을 연결해 사용하는 풀 모듈러 방식 ▲12V의 가용량을 99%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DC to DC 컨버터 ▲모든 출력 전압의 변동오차를 3% 이내로 억제하는 정확한 전압제어까지 모두 갖췄다. 함께 제공하는 ATX 브래킷을 이용하면 일반 풀 타입 ATX 케이스에도 장착할 수 있다.

120mm FDB 팬은 3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하이브리드 세팅으로 소형PC에서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하던 소음 문제를 해결했으며, 풀 모듈러 방식의 커넥터와 플랫 타입 모듈러 케이블로 선정리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10년에 이르는 무상 AS기간과 함께 제품의 보증 기한 내 고장 시 신제품 교환 서비스는 맥스엘리트만의 독보적인 정책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높은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소형화에 성공한 다양한 하드웨어가 출시되고 있다”며, “이제는 작고 예쁜 구성의 PC로도 웬만한 게임은 능히 즐길 수 있는 성능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는 “기존에 FOCUS SGX GOLD 650W도 출시돼 있어 구성하는 시스템의 스펙에 따라 더 알맞은 SFX-L 타입 파워 서플라이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