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ᆞS12III Bronze 시리즈 출시
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ᆞS12III Bronze 시리즈 출시
80PLUS Gold 인증, 세미 모듈러 방식 포커스 골드 750W
LLC 공진형 컨버터, 바이패스 릴레이 채용 S12III 시리즈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02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02일] - 합리저인 가격에 고급형 전원공급장치 브랜드의 대명사인 시소닉 제품을 만나볼 기회가 마련됐다. 시소닉(Seasonic)ᆞ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 공식 수입/유통사 맥스엘리트(명재덕ᆞ양경훈 공동대표)가 가성비를 높인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와 S12III Bronze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를 출시했다.


시소닉 포커스 골드 750W는 80PLUS Gold 시장에서 국민골드로 인정받아온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의 우수한 출력 특성을 그대로 계승한 제품이다. 80PLUS Gold의 높은 전력효율은 물론 ▲120mm FDB팬 채용 ▲케이스 호환성이 높은 140mm 섀시 ▲정숙한 동작을 보장하는 S2FC 팬 컨트롤 ▲출력 전압의 변동을 3% 이내로 억제하는 Tight Voltage Regulation 기능을 갖추었다.

특히, 시스템의 구성에 반드시 필요한 24핀 ATX 커넥터, EPS 4+4핀 커넥터, PCI-E 6+2핀 커넥터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SATA 커넥터나 추가적인 PCI-E 6+2핀 커넥터가 필요할 경우 필요에 따라 연결해 사용하는 세미 모듈러 방식을 채택해 보다 쉽고 빠르게 PC를 완성할 수 있으며, 경제성까지 높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밖에 전력의 출력 특성은 높은 안정성으로 정평이 나 있는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와 동일하다.


함께 출시되는 S12III 시리즈는 80PLUS Bronze 인증의 실속형 파워 서플라이. 맥스엘리트 측은 시소닉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파워 서플라이가 될 것이라 소개했다. 전체 출력의 99% 이상을 +12V로 출력할 수 있어 최신의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 활용에 더더욱 적합하며 ▲LLC 공진형 컨버터 ▲바이패스 릴레이 ▲선정리가 편리한 Black Flat 케이블을 탑재해 더욱 안정적으로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 등에 대응할 수 있다.

특히, 80PLUS Bronze 급 파워 서플라이로는 드물게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출력 전류를 더욱 매끄럽게 만드는 LLC 공진형 컨버터와 순간적인 돌입전류로부터 시스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대기전력을 최소화하는 바이패스 릴레이 등 고가형 파워 서플라이에 채용하는 우수한 부품을 대거 채용해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S12III 시리즈는 전원의 ON/OFF시 고급형 파워 서플라이에서 들을 수 있는 “딸깍” 하는 바이패스 릴레이의 동작소음을 들을 수 있다. S12III 시리즈는 각각 550W, 650W로 출시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의 품질에 대한 명성은 익히 알려져 왔지만, 하이엔드 제품군위주의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어 폭넓은 계층의 소비자가 시소닉의 품질을 접하기 어려웠던 감이 있다”며 “포커스 골드 750W와 S12III 시리즈는 시소닉의 품질에 대한 철학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