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노트북, 여름방학 기간 Back To School 프로모션 진행
ASUS 노트북, 여름방학 기간 Back To School 프로모션 진행
“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혜택 받고, 최신 노트북을 장만하는 절호의 기회!”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0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01일] - 세상에서 가장 작은 13인치 컨버터블 노트북 UX362 포함한 젠북, 비보북,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 쿠폰, RAM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7월 1일 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오픈마켓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진행한다.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에이수스(ASUS)가 다가오는 여름 방학, 휴가 시즌을 맞이해 젠북, 비보북,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금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알렸다.


행사 노트북은 프리미엄 슬림형 노트북 라인업인 젠북 4종(▲UX362 ▲UX433 ▲UX333 ▲UX331), 스타일리시 노트북인 비보북 3종(▲S530 ▲X510 ▲X507), ROG 라인업을 비롯한 게이밍 노트북 3종(▲ROG Strix G G531 ▲ROG Zephyrus S GX531 ▲FX505)으로 구성됐다.

기간 동안 지마켓, 옥션,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젠북 구매시 블루투스 스피커, 5% 할인 쿠폰, USB 멀티 허브가 지급되며, 비보북 구매 시에는 할인 쿠폰, RAM 4G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에는 번들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지며, 모든 노트북 구매 시 에이수스 또는 ROG 정품 가방 및 마우스와 프리미엄 케어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ASUS코리아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노트북을 구매하는 학생, 일반인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최신 컨버터블 노트북인 젠북 플립 13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비보북 라인업이 이벤트 대상 제품에 포함돼 유용한 사은품과 함께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시작되며, 제품 관련 상세 사항은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