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7월 한달간 구매자 대상 에어팟 증정
벤큐, 7월 한달간 구매자 대상 에어팟 증정
100% 증정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우수 후기 총 3명을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 2세대 지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7.01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7월 01일] - 7월 한달간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추가 지급하는 포토후기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만해도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은 기본 수령할 수 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증정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우수 후기 총 3명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애플 에어팟 2세대가 그 것.


벤큐코리아 마케팅 이상현 팀장은 “2019 상반기에 벤큐는 게이밍 모니터뿐 아니라 최근 P&I에서 선보인 사진가/디자이너를 위한 전문가용 모니터, 눈이 편안한 아이케어 모니터 등 모든 라인업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7월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필수품인 무선 이어폰, 애플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신다면 간단히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저희가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벤큐는 수년간 시력보호 기술을 연구하고, 2013년 국내 모니터 업계 최초로 청색광 차단(Low Blue Light)과 깜박임 방지(Flicker Free) 기술을 도입하였으며,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주변 조도와 영상 콘텐츠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벤큐의 독자적인 기술인 B.I. 테크놀러지(Brightness Intelligence Technololgy)를 개발했다.

또한 아이케어 모니터를 구입하면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기금으로 마련하여 안과성 질환자 치료를 지원하는 아이케어 캠페인을 김안과병원과 지원하는 등 현대인들의 시력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