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ASTRO G 파워, 500W RGB LED로 로우엔드 정조준
마이크로닉스 ASTRO G 파워, 500W RGB LED로 로우엔드 정조준
RGB LED로 시각 효과 극대화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6.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6월 21일] - 일반적인 컴퓨팅 환경에서 굳이 고용량 전원공급장치를 살 이유가 있을까?. 하지만 넉넉한 용량을 선호하는 사용자 성향에 발맞춰 시장은 600W 이상이 대세가 된 상황. 나중에라도 사용할 수 있을 거라는 가능성 탓인데 보편적인 컴퓨팅 환경에서는 500W 용량이면 충분하다.

이와 같은 시장 흐름에 맞춰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RGB LED로 시각 효과를 극대화 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의 500W 제품을 신규 론칭했다. 지난 2월 선보인 정격 출력 미들엔드 600W와 하이엔드 700W에 이어 추구하는 로우엔드 500W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는 소비자 사용 환경에 맞는 다양한 선택 폭 제시를 출시 이유로 들었다.


ASTRO G-시리즈는 고효율, 저발열 플랫폼을 기반으로 출력 성능과 80Plus Silver 230V EU 인증의 효율을 내세운 라인업이다.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위해 가용력 100%의 +12V 싱글레일 출력과 높은 부하시에도 +12V 출력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GPU-VR 기술이 핵심이다. PC 종료시에도 남아있는 열을 제거하여 수명을 향상시키는 독자기술 애프터쿨링과 50℃ 이하 온도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무소음 상태가 되는 팬리스(fanless) 모드도 갖췄다.

디자인에도 차별화 포인트를 더했다. 디자인 특허 취득한 고유 외관 디자인에 1680만 색상의 RGB LED를 양쪽 모서리에 적용해 타 제품에서 볼 수 없던 화려함을 뽐낸다. LED는 색상 순환, 숨쉬기, 내부 온도 표현 모드 등 다양한 모드까지 강조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