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Lite Stealth US 출시
웨이코스,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Lite Stealth US 출시
Razer 오렌지축 적용 , 화이트 LED 백라이트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6.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6월 12일] - 게이밍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Razer 오렌지축이 적용된 비즈니스용 기계식 키보드 Razer Blackwidow Lite Stealth US를 론칭했다. 인기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인 Blackwidow 시리즈 중 유일한 비즈니스용 키보드로 정확성과 빠른 반응성과 키 촉감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제품임을 감안해 키 소음이 적은 오렌지축과 O-ring 사운드 뎀퍼를 적용했다. 조용한 사무실이나 도서관에서도 사용가능하는 것이 유통사의 설명이다. 비키스타일의 텐키리스 키보드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케이블 탈착 설계로 휴대성을 눂였으며 화이트 LED 백라이트는 어두운 장소에서 활용성을 높이는 포인트다. 약 8,000만 번의 키 스트로크 수명을 보장한다.


레이저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은 일상의 3분의 1 정도를 사무실 또는 교실의 책상에서 지내고 있다. 그로 인해 게임을 위한 키보드보다 비즈니스 또는 학업을 위한 키보드를 더욱 많이 사용한다. 그래서 레이저는 그동안 출시했던 게이밍 키보드가 아닌 비즈니스용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했다" 라고 밝혔다.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보장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