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슈퍼루스 RGB 싱크 무상 업그레이드
서린씨앤아이, 게일 슈퍼루스 RGB 싱크 무상 업그레이드
시스기어와 게일의 슈퍼루스 RGB 싱크 업그레이드 이벤트
  • 김현동
  • 승인 2019.04.06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L로 알아본 사무용 PC의 자격
사무용 + 가벼운 게임용 CPU 선택 가이드




[2019년 04월 06일] -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시스기어(대표 엄상호)와 함께 게일(GeIL.) 고성능메모리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준비된 수량 수량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시스기어 쇼핑몰에서 삼성전자의 DDR4 PC메모리가 탑재된 완제PC 또는, 맞춤 견적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한정 동급 성능의 게일 슈퍼루스(SUPER LUCE) RGB Sync 제품으로 무상 진행된다. 삼성전자 PC메모리 제품의 단품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하며, 해당 제품은 8GB 용량, 2666MHz (PC-21300)클록에 레이턴시 CL19의 제품이다.

​게일 슈퍼루스 RGB Sync는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와 면발광 방식의 RGB LED를 적용한 메모리다. 메인보드 제조사별 RGB 연동 프로그램과 100% 호환되며, 사전 검수 시스템인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제품 선별 작업 후, 출고가 이루어지기에 불량 가능성이 제로다. 제품 단종까지 책임지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 또한 이와 같은 품질 보증에 기초한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고성능 시스템 제작의 표준을 제시하며, 다양한 솔루션과 인프라를 구성한다는 점에서 당사와 시스기어의 운영 정책은 일맥상통한다. 이러한 공통분모가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는 기틀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고 하며, 이어 “당사와 게일, 시스기어 3사가 한데 어우러져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소비자 분들은 그에 상응하는 만족도를 느끼게 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과 협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채널들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