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추석명절 퀴즈 이벤트, 고객에게 재미를 더하다
인텔 추석명절 퀴즈 이벤트, 고객에게 재미를 더하다
  • 김현동
  • 승인 2021.09.16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9월 16일] - 추석명절을 앞두고 인텔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정품 제품을 시장에 유통하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3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는 정품 CPU의 혜택에 대해 안내하는 내용이 주가 된다. 이와 함께 역수나 병행수입 제품과 구분되는 차이를 언급하고 있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이 해당한다. 이들 제품을 사용해 제조한 데스크톱 PC에는 해당 유통사 로고 스티커와 QR 코드가 부착되어 사용자는 자신이 구매한 제품의 정품 유/무를 구분할 수 있다. 사용자는 QR코드로 정품 등록 절차를 거친 후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사용자는 △ 3년 무상 A/S 혜택 △ 기간 내에 단종된 CPU는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 로젠 택배 이용 시 무상 택배 접수 △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정품 CPU 등록 사용자 대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는 든든한 혜택이 많다. 이는 비정품과 차별화 하는 정품 제품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제품 구매시 해당 제품에 관해 확인할 것을 권고한다”라고 관시을 당부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