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템] 미니PC ECS 리바 Z3 PLUS 업그레이드 한정판
[신상템] 미니PC ECS 리바 Z3 PLUS 업그레이드 한정판
  • 김현동
  • 승인 2021.09.09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9월 09일] - 미니 PC는 저렴한 가격과 귀여운 디자인, 학업이나 업무 등에 활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성능으로 집안의 서브 PC나 아이의 학업, 인강용 PC로 인기를 끌고 있다.


ECS LIVA Z3 PLUS는 인텔 10세대 코어 i3-1011U 프로세서와 4GB 메모리, NVME 128GB SSD 장착으로 학업이나 업무에 충분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만큼 작다. 그럼에도 4K UHD 영상을 원활하게 재생하며, 10 Gbps Wi-Fi 6, USB-C 포트, 블루투스 5.0, mDP 비디오 출력, HDMI 2.0 출력 등을 모두 갖췄다.

하드웨어ㆍ미니 PCㆍ산업용 PCㆍ액세서리 유통기오존컴퍼니는 메모리와 SSD 용량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윈도우10 Home 패키지에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구성으로 가격 경쟁력까지 차별화했다. 회사는 메모리는 8GB로, 스토리지는 NVME 256GB SSD로 업그레이드 해 기본 제품 대비 나은 사용성을 지녔음을 강조했다.

오존컴퍼니 윤호근 부장은 “코로나 사태로 PC는 개인이 한 대, 또는 동선에 따라 두 대 이상 갖추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이동성, 공간 활용성, 성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PC를 구매할 수밖에 없는데, 서브 PC나 아이의 학업용 PC, 가족 공용 PC로 작고 예쁜 미니 PC가 대두되고 있다”라고 구매 기회임을 강조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