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템] 자브라 엘리트 3 블루투스 이어폰
[신상템] 자브라 엘리트 3 블루투스 이어폰
  • 김신강
  • 승인 2021.09.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9월 07일] - 자브라(Jabra)는 뛰어난 통화 품질과 음악 감상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블루투스 v5.2 기반의 Jabra 6세대 무선 이어버드 ‘자브라 엘리트 3’(Jabra Elite 3)를 국내 시장에 공개한다. 6mm 스피커와 4-마이크로 통화 품질, 주변 소음 둘 모두를 챙겼다. 음악 감상을 위한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쓰루(HearThrough) 등 다양한 경험을 갖췄다.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Jabra Sound+ 앱을 이용한 이퀄라이저 설정으로 각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하며, 4개의 소음차단 마이크(4-MIC 기술)가 적용되어 주변 소음은 줄이고 사용자의 목소리만 선명하게 전달한다.

이어버드만 사용 시 최대 7시간, 대용량 배터리와 자브라의 배터리 관리 기술이 더해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8시간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USB Type-C 단자를 사용해 방향성에 상관없는 간편한 연결을 지원하고,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IP55 생활 방진/방수 등급을 인정받아 궂은 날은 물론 운동 후 땀과 습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 알렉사, 애플 시리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도 갖췄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