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Cloud, KINX 클라우드허브 통해 멀티 클라우드 연동
NHN Cloud, KINX 클라우드허브 통해 멀티 클라우드 연동
  • 김현동
  • 승인 2021.09.06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9월 06일] - NHN 클라우드와 케이아이엔엑스 클라우드허브(CloudHub)가 상호 연동으로 상품성을 강화했다. 클라우드허브는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MS) 등 클라우드 제공 사업자(CSP)와의 멀티클라우드 연결 및 고객사 내부와의 하이브리드 연결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전용회선 기반의 연결로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성능을 보장하고 데이터 전송에 특화한 서비스다.


국내 최대 클라우드 연결 플랫폼를 표방하는 KINX의 클라우드허브는 이번 NHN Cloud연동으로 국내외 대부분의 CSP를 파트너로 확보하게 되었으며, CSP인 NHN Cloud 입장에서도 다른 클라우드사업자 뿐만 아니라 고객사 내부에 구축한 온프레미스와의 연동이 용이해짐에 따라 양사는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김동훈 NHN 클라우드사업그룹 전무는 “KINX 클라우드허브 연동은 NHN Cloud 비즈니스 확장을 비롯해 양사 협력의 단단한 토대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NHN Cloud Center 1(NCC1)이 지닌 망중립적 특성, 강력한 보안인증,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갖춘 NHN Cloud의 특장점을 살려 향후 산업 영역의 수요가 큰 공공, 금융 영역에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