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지사 이은옥 초대 지사장 선임
아쿠아 시큐리티, 한국 지사 이은옥 초대 지사장 선임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1.08.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8월 31일] -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 아쿠아 시큐리티(Aqua Security)가 한국 지사 설립과 함께 이은옥 초대 지사장을 선임했다. 이은옥 신임 지사장은 아쿠아 시큐리티 코리아의 영업 총괄을 비롯한 사업 전반을 진두 지휘하며 국내 시장의 비즈니스 기회 발굴 및 확장, 고객 지원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지사장은 합류 이전에, 체크포인트코리아 지사장 및 KT와 시게이트 등을 거치며 B2C와 B2B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이상 잔뼈가 굵은 IT 전문가다. 특히 대기업, 금융, 공공 등의 주요 산업 부문에서 강력한 영업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하며 영업 능력을 입증했다.

그녀는 “클라우드를 기업의 핵심 인프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이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지사 설립과 동시에 많은 기업들의 요청으로 PoC(기술 검증)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요 증가에 맞춰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쿠아 시큐리티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쿠아 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으로서, CWPP(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 CSPM(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를 통합한 CNAPP(Cloud 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을 제공한다. 지난 3월에 ION Crossover Partners가 주도하는 시리즈E 펀딩에서 1억 3,5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현재까지 총 2억 6500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다. 기업 가치는 10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