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차단 뷰티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미세먼지차단 뷰티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미세먼지 차단 인증 안티에이징 크림 말라카이트 추출물 함유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 방지는 물론, 주름개선기능성 제품
  • 김현동
  • 승인 2018.12.17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차단 뷰티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
미세먼지차단 효과, 뷰티 유튜버 라뮤끄 추천




[2018년 12월 17일] - 나이가 들면서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는 피부 노화다. 피부 노화 중 자연 노화는 약 20%이고, 나머지 80%는 자외선, 스트레스, 흡연, 생활습관 등의 외부요인이 차지한다. 최근 많은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도 피부노화의 외부요인 중 하나다. 이에 최근 피부 내부에서만 노화의 원인을 찾고 케어 하던 기존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넘어 피부 외부까지 생각한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TIMEWISE 5X)도 그중 하나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었던 미세먼지 차단∙세정 효과가 있다고 광고해왔던 화장품 중 일부 제품이 실제로는 아무런 효과도 없던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미세먼지 차단 인증 받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다. 더불어 말라카이트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력이 2배 높아져서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력이 느껴지며, 균일한 피부결과 피부톤, 촉촉함은 물론 화사하면서도 맑은 안색을 가져다 준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 방지는 물론,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이다.

13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라뮤끄(lamuqe)’가 겨울 외출 메이크업 영상에서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파이브엑스 데이크림을 추천하며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라뮤끄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면서 미세먼지 차단도 되니 미세먼지가 있을 때 꼭 바른다”며 “거기에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있어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