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OMEN 브랜드, 2021 LCK 서머 스플릿 공식 후원사로 나서
HP OMEN 브랜드, 2021 LCK 서머 스플릿 공식 후원사로 나서
  • 김신강
  • 승인 2021.06.1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6월 10일] - HP 게이밍 PC브랜드 OMEN이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공식 PC 후원사로 참여, 데스크톱 30L 시리즈를 지원했다. 회사는 자사 PC를 통해 게이머와 공감하고 문화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며, 올바른 게이밍 문화 정착에 나설 뜻을 비췄다.

전용 소프트웨어 OMEN 게이밍 허브(Gaming Hub)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제공된다. 사용자가 게이밍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어하고 분석할 수 있다. 실제 지난 5월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X(HyperX)를 인수하며 더욱 몰입감 넘치고 완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에 이어 지난 9일 개막한 2021 LCK 서머 스플릿 경기까지 연속으로 제품 지원에 나서고 있다.

HP 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뉴노멀 시대에 게이밍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았으며, 집에 머물면서도 같은 공감대를 형성한 커뮤니티와 연결되고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사회적 관계를 유지시켜 주고 있다”며, “2021 LCK 후원과 OMEN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으로 게이머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HP OMEN의 브랜드 정신이 담긴 건강한 게이밍 문화를 국내 게이밍 커뮤니티에 정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HP #OME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