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럭커 공개수배! 인텍앤컴퍼니&ASUS ROG 오버클럭 콘테스트 실시
오버클럭커 공개수배! 인텍앤컴퍼니&ASUS ROG 오버클럭 콘테스트 실시
  • 김현동
  • 승인 2021.05.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5월 17일] - 정규 클럭과 부스트 클럭으로 두 가지 모드가 주어진다. 그리고 여기에 보너스와 같은 또 다른 클럭 하나가 바로 오버클럭이다. 전문가의 전유물이라 통하던 오버클럭은 반도체 기술 진화로 보물 찾기와 같은 재미 요소로 통한다. 인텍앤컴퍼니&ASUS ROG가 오버클럭 콘테스트를 실시하는 이유도 같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 참조.


단 MAXIMUS XIII APEX 메인보드와 11세대 인텔 코어 i9-11900K 또는 i9-11900KF 프로세서의 조합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내달 26일까지 정성 들여 작성한 사용기를 업데이트하면 응모되는데, 부상은 ASUS ROG STRIX RTX 3060 그래픽카드, Microsoft XBOX 무선 컨트롤러를 주고, 콘테스트 참가자는 교촌치킨 득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사용기 업데이트 위치는 다나와 사용기, 퀘이사존, 쿨엔조이, 유튜브, SNS로 결정됐다.

오버클럭 메인보드로 소개된 ASUS ROG MAXIMUS XIII APEX는 11세대 및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위한 Z590 칩셋 기반 메인보드로 맞춤형 전력 공급 및 고성능 메모리 세팅을 지원한다. 100A급 18 페이즈 전원부 구성으로 10세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메인보드 중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고, OPTIMEM III 기술로 전작 대비 더 오버클럭 성능도 갖췄다.

효과적인 열 배출을 위해 I/O 커버는 대형 히트싱크 역할을 하며, VRM 히트싱크를 연결하는 히트파이프가 빠르게 열을 식 한다. 총 4개의 M.2 슬롯까지 갖춰 저장공간 확장이라는 이점까지 챙겼다. 심지어 마그네틱 베이스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더 및 힌지를 갖춘 ROG 그래픽카드 홀더까지 기본 제공하기에 오버클럭에 필요한 요건을 제대로 충족한 셈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