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엑스-이슬림코리아, 공공분야 협력키로
스마트엑스-이슬림코리아, 공공분야 협력키로
  • 김현동
  • 승인 2021.04.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4월 05일] - 이슬림코리아와 스마트엑스가 SMTX HCI솔루션이 탑재된 ESLIM-ESTX Series 모델을 출시하고, 국내 공공분야 중심의 사업 확대에 뜻을 모았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스마트엑스의 SCA(SmartX Certified Associate) 인증 및 서비스 인력 확충함 그리고 컨설팅업무 분야 강화 마지막으로 다양한 시장에 대응 가능한 역량 강화를 강조했다.


스마트엑스는 지난 201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범한 회사로 통신, 제조, 금융 등 분야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두었으며, 2018년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곽진욱 스마트엑스 한국지사장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스마트엑스가 공공시장을 포함한 시장 전반에서 그 포지션을 확대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ESLIM-ESTX Series 는 총 6가지 라인업으로 소규모 조직부터 대형 엔터프라이즈, 기관까지 대응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윤영태 이슬림코리아 대표는 “스마트엑스와의 제휴를 통해 그동안 외산 서버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왔던 HCI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이슬림코리아의 시장 커버리지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자부한다”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