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스테이폴리오, 숙소 5곳 다이슨 제품으로 풀 세팅
다이슨-스테이폴리오, 숙소 5곳 다이슨 제품으로 풀 세팅
  • 김현동
  • 승인 2021.04.0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4월 01일] - 다이슨코리아가 내년 3월 말까지 약 1년간 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Dyson Healthy Home with Stayfolio, 이하 다이슨 헬시 홈)를 운영한다. 다이슨 헬시 홈은 다이슨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관이다.


행사는 프리미엄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와 함께 진행하며 서울과 제주 지역 프리미엄 숙소 5곳을 설정해 다이슨의 주요 제품을 비치했다. 코로나19로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진 시기인 만큼, 제한된 공간에서 다이슨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색 행사다.

숙소 비치한 제품은 ▲옴니-글라이드 무선 청소기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까지 총 5가지이다.

옴니-글라이드는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를 장착한 무선 청소기로, 장애물과 좁은 공간에도 전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손쉽게 움직여 더욱 간편한 청소가 가능다. 퓨어 쿨 크립토믹은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다.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은 시간, 날짜 및 위치 정보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 지역의 자연광에 맞춰 색 온도와 밝기를 조정한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도 비치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