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RTX30 게이밍 노트북, 번들로 아웃라이더스 게임 증정
기가바이트 RTX30 게이밍 노트북, 번들로 아웃라이더스 게임 증정
  • 오국환
  • 승인 2021.03.2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3월 22일] - 기가바이트(GIGABYTE) 어로스(AORUS) 노트북이 성능을 강조할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엔비디아(NVIDIA)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30 시리즈 그래픽 적용 모델 구매자 대상으로 아웃라이더스(outriders) 게임 번들 추가 증정 행사를 준비한 것.


'아웃라이더스'는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와 '블렛스톰' 등을 개발한 피플 캔 플라이의 새로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미지의 행성 에녹을 배경으로 전투 신으로 이뤄졌다. 1인칭 관점은 물론 팀으로 움직여 플레이 하는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며, 세밀하고 섬세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행사는 내달 4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제품 구매 후 어로스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자 정보와 구매한 노트북 정보를 입력하면 메일로 게임코드가 추가로 지급된다. 게임코드는 노트북 그래픽 소프트웨어인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에서 등록 후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하면된다.

대상 제품은 15인치 고사양 슬림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AORUS 15G 시리즈와 AORUS 15P 시리즈이며, 게이밍 스위치 제조사인 옴론(OMRON)과 협업하여 선보인 기계식 키보드 기반 17인치 게이밍 노트북 AORUS 17G 시리즈도 포함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한국마케팅 총괄 김홍철 팀장은 "신학기 개학과 직장인 재택근무 붐으로 고성능 노트북을 찾는 모습이 증가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는 미려한 디자인에 성능이라는 균형까지 맞췄고 RTX30 시리즈 그래픽 코어를 적용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By 오국환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