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은 화이트 올해는 블랙, 마이크로닉스 EM1-WOOFER 상품성 강화
작년은 화이트 올해는 블랙, 마이크로닉스 EM1-WOOFER 상품성 강화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1.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2월 25일] - 작년 8월 선보인 화이트 버전 마이크로닉스 EM1-우퍼 강화유리 케이스가 21년도에는 블랙 버전을 추가해 라인업을 보강했다. 회사는 출시 직후부터 신규 색상에 대한 니즈가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응했음을 이유로 들었다.

일반적인 PC 형태의 디자인이 아닌 거실에서 쓰는 퍼니쳐의 느낌을 강조한 제품으로 스피커의 위성 유닛인 우퍼를 모티브로 언뜻 보면 스피커를 보는 것 같은 착각도 안기는 제품이다. 독자 규격인 온프로가 가능한 쿨링팬은 스피커의 유닛을 형상화했으며, 케이스를 받치고 있는 나무무늬의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수전사 인쇄한 다리는 목재 스피커 스파이크를 떠올리게 한다.


측면의 강화유리는 마그네틱 힌지 방식으로 설계한 거실 장식장처럼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쿨링 시스템은 전면 화이트 LED 160mm팬과 후면 화이트 LED 120mm을 제공한다. 상단과 전면에는 240mm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최대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와 최대 320mm 길이 규격의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다.

좌측 선 정리 공간은 20mm의 공간을 두었고, 전원 및 기타 케이블 등의 메인보드 연결 케이블이 편리하게 연결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2개의 2.5” 장착을 지원하며, 1개의 3.5” 장착, 추가적으로 3.5”와 2.5” 겸용 베이도 1개 갖추고 있다. 또한 편리한 사용을 위해 상단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을 포함, 2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리셋을 배치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