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피스 “투오피스∙하이퍼오피스로 기술력 인정”
티맥스오피스 “투오피스∙하이퍼오피스로 기술력 인정”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1.02.2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2월 25일] - 투오피스는 다양한 플랫폼∙디바이스∙문서 형식에서의 호환성 및 사용자 친화적인 UI/UX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하이퍼오피스는 클라우드 환경을 기반으로 DB 연동 기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티맥스오피스가 2021 전자문서 혁신대상에서 단체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이유다.


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에서 주최하는 전자문서 혁신대상은 전자문서 활용 확산 및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유공자를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로 15회를 맞았으며, 전자문서 우수 사례 전파를 통해 기업 및 개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전자문서 산업 저변 확대의 기반을 조성한다.

티맥스오피스는 오피스 프로그램 투오피스(ToOffice)를 필두로 워드 프로세서 투워드(ToWord),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투포인트(ToPoint), 스프레드 시트 투셀(ToCell), 전자우편 투메일(ToMail), 한글 서식을 지원하는 투한글(ToHangeul) 및 클라우드 오피스 하이퍼오피스(HyperOffice)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허희도 티맥스오피스 대표는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기술 고도화 및 비즈니스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해 전자문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며 “또한 클라우드∙컴퓨팅∙AI 등의 다양한 기술과 오피스 기술을 융합해 기존 오피스 시장을 넘어 기업 문서 환경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