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네트웍, 중기부 ‘K-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로그인네트웍, 중기부 ‘K-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1.02.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2월 25일] - 로그인네트웍이 수출입 통관 물류 부문 솔루션 분야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재택근무를 포함 비대면 업무 비중이 늘면서 갖춰야 할 솔루션의 일부를 정부에서 보존하는 지원사업에 선정된 것. 수출입 및 통관, 물류 관련 솔루션 도입 희망 기업은 10%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나머지 90%는 정부에서 최대 360만원까지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회사는 통합배차관제솔루션 플라이카고(FLYcargo)와 통합인보이스 관리 솔루션 마이인보이스(myinvoice), 수출입통관 통합지원시스템 플라이패스(FLYPass)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화주기업의 통관과 운송 업무를 수행하는 관세사와 운송사는 로그인네트웍에서 공급하는 플라이패스(FLY PASS) 및 플라이카고(FLY CARGO)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고, 수출입 물동량이 많은 화주기업과 포워더의 경우 관계사인 지비티에스의 수출입시스템인 GBTS를 이용하면 된다.

수출입 통관과 물류솔루션 전문 개발사인 로그인네트웍 김정민 대표는 “화주용 마이인보이스, 관세사용 플라이패스, 운송사용 플라이카고 서비스와 화주 및 포워더 기업용인 GBTS 와 유기적 운용이 가능해 아날로그 업무에 의존해왔던 수출입 통관과 물류분야 업무가 획기적으로 전환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수출입 및 통관 물류 수요기업의 참여를 요청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