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中 타오바오 라이브방송 롯데면세점서 진행
세화피앤씨, 中 타오바오 라이브방송 롯데면세점서 진행
中 왕홍 30명 모레모 제품 생방송
8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서 진행
中 여성 상대 "중국 마케팅 총력전"
  • 김현동
  • 승인 2018.12.10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 中 타오바오 라이브방송 롯데면세점서 진행
광군제 아쉬움 달래기 위해 '쌍12절 뷰티데이 판촉전' 참여 "中 여심 사로잡다"




[2018년 12월 10일] -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지난 8일 中 타오바오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이 자리는 '쌍12절 뷰티데이 판촉전'에 초청 받은 왕홍 30명이 함께 해 중국 전역 여성을 상대로 모레모 브랜드를 알리는 판촉 행사였다. '쌍12절’은 11월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놓친 이들을 위해 알리바바에서 12월12일에 한번 더 개최하는 쇼핑 페스티벌로, 지난 2012년을 기점으로 매년 하는 행사다.

세화피앤씨는 8일 타오바오 생방송데이를 맞아 서울 송파구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타오바오 라이브가 직접 선발한 30명 이상 왕홍과 함께 모레모 주력제품 8종을 직접 사용하는 장면과 후기를 생방송으로 송출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참가한 왕홍 팔로워 수는 총 2억1천만명으로 최소 수백만명 이상이 기획전을 시청한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단기간에 중국 여성들에게 모레모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중국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