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출시 1주년 성과 공개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출시 1주년 성과 공개
  • 김현동
  • 승인 2021.02.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2월 09일] - 엔비디아가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출시 1주년 기념 성과를 공개하고, PC 및 맥(Mac)에서 크롬 브라우저 베타 버전 지원 소식과 함께 새로운 지포스 나우 지원 게임을 발표했다.


엔비디아는 1년 전, PC, 맥, 안드로이드, iOS 기기 등 저전력 일반 하드웨어를 고성능 지포스 게임 장비로 변환시켜주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를 처음 출시했다. 지포스 나우는 게이머가 항상 즐길 수 있는 게임 리그(rig)로, 업그레이드 및 패치 없이 사용자의 라이브러리 내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총 1억5천5백만 시간 이상 다양한 게임이 스트리밍됐으며,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 기능을 통해 1억3천만 회 이상 게임 장면들이 기록되는 등 게이머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

현재까지 수년간 수백 개의 게임이 서비스됐으며, 가장 많이 플레이 된 무료 게임 80개를 포함해, 현재 300여 개 배급사의 게임 800종을 지원하고 있다.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 컨트롤(Control), 더 미디엄(The Medium) 등의 게임들은 게이머들에게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영화와 같은 그래픽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RTX를 적용했다.


최근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포함한 새로운 플랫폼도 추가했다. 또한, 맥에 대한 지원을 확장했는데 M1 기반 하드웨어도 포함한다. 이번 달에는 30개의 새로운 게임들이 지포스 나우(GeForce NOW)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된다.

그중 ▲에이펙스 레전드 시즌 8(Apex Legends Season 8) ▲발하임(Valheim) ▲웨어울프: 디 아포칼립스 – 어스블러드(Werewolf: The Apocalypse - Earthblood)와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기대작인 아웃라이더스(Outriders) 데모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