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통합 A/S 센터 확장이전, 전자랜드 광장층 1호
인텔 통합 A/S 센터 확장이전, 전자랜드 광장층 1호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12.1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2월 10일] - 인텔 통합 A/S센터가 더 커지고 쾌적한 환경으로 이전했다. 통합이라는 말 그대로 공인대리점 3사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에 연관한 모든 사후지원을 한 곳에서 처리한다. 기존에는 인텍앤컴퍼니 용산 사옥 1층 센터에서 처리해왔다.

새로운 인텔 통합 A/S 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광장(G)층 1호에 문을 열었다. 기존 통합 A/S 센터보다 규모를 늘렸고, 강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텔이 공급한 데스크탑 CPU, 서버 CPU를 한 곳에서 통합으로 의뢰할 수 있다.


정품 사용자에 대한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한다.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 제품에 대해 3년 무상 A/S 혜택과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로젠 택배를 이요한 무상 택배 접수와 무상 원격 셀프 PC 케어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확장이전 기념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또한 정품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다. 인텔 통합 A/S 센터의 정보 및 인텔 정품 CPU와 관련한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