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GE 헬스케어·뉘앙스와 협력, 헬스케어 AI 스타트업 지원
엔비디아 GE 헬스케어·뉘앙스와 협력, 헬스케어 AI 스타트업 지원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12.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2월 06일] - 엔비디아가 GE 헬스케어(GE Healthcare), 뉘앙스(Nuance)와 함께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엔비디아 인셉션 얼라이언스 포 헬스케어(NVIDIA Inception Alliance for Healthcare) 이니셔티브를 시작한다. 인셉션은 약 90여 개국에 걸친 6,500개 이상의 AI,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이다.

인셉션 프리미어 회원은 GE 헬스케어 에디슨 개발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GE 헬스케어 에디슨 플랫폼과의 통합으로 GE 헬스케어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약 2억 3천만 건의 시험 및 관련 데이터를 보유한 16개국에 걸친 4백만 개의 이미징, 모바일 진단 및 모니터링 유닛을 활용할 수 있다.

GE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총괄 부사장 칼리 요더(Karley Yoder)는 "스타트업들이 혁신의 전면에 나서고 있다. GE 헬스케어 에디슨 개발자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에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디바이스 및 고객 관련 구축기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업계 선도적인 파트너들의 뛰어난 역량으로 생태계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 이는 의료 품질을 개선하고, 의료 비용을 절감하며, 환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