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국내판매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국내판매
다각도 LED 효과 제공
소프트웨어 조명 컨트롤
1,680만 개 컬러와
16개의 라이트 모드
  • 김현동
  • 승인 2018.12.0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국내판매
30개의 LED 소자 구성 다채로운 RGB 효과와 퍼포먼스 제공

 

[2018년 12월 04일 ] - 요즈음 다양한 모드의 컬러 LED를 채용하지 않은 제품이 없을 정도다. 심지어 어떤 회사는 게이밍 체어까지 컬러 LED를 적용한 경우도 있다. 게이밍 기어와 함께 케이스 팬은 튜닝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라 할 수 있으며, 링 팬의 흥행을 선도한 제조사가 바로 써멀테이크인 만큼 하드웨어적인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느낌이다.

이에 PC 케이스, 파워 및 쿨링 솔루션 브랜드 써멀테이크가 링 트리오(Riing Trio) 12 LED RGB 라디에이터 팬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공식 총판 아스크텍을 통하여 공식 판매한다고 알렸다.

링팬(Riing)팬은 튜닝 요소를 극대화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듀얼 링 팬 형태로 설게했고, 눈부심 방지 위해 디퓨저를 장착했다. 약 30개 LED 소자가 전면과 후면 및 중앙으로 비추는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면, 후면 및 중앙의 LED 소자를 개별적으로 LED 모드를 소프트웨어로 관리할 수 있고 최대 16개까지 제어 가능하다.

내구성이 우수한 저소음 유압 베어링을 사용했으며, 5개의 날개로 구성된 팬 블레이드 귀 퉁에에는 진동 방지 고무를 삽입해 소음을 줄였다.

아스크텍 김성민 팀장은 "커뮤니티를 통해 국내출시 기념으로 써멀테이크 Riing Trio 12 LED RGB Radiator Fan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시스기어에서 이벤트로 소개한 바 있으며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응으로 단시간내 완판 되었다."고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