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온라인 교육용 PC 업그레이드 타이밍!
지금은 온라인 교육용 PC 업그레이드 타이밍!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8.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8월 06일] - 코로나 팬데믹으로 비대면이 키워드가 된 지금. 업계는 오래된 PC 업그레이드 적기라고 설명한다. 시즌이 여름방학이고 하반기 신학기 시작되기 전 타이밍에 미리 점검을 해두는 것이 온라인 학습에 차질없다고. 인텔은 10세대 신제품을 출시하고 더 나은 경험 제공을 올 초 천명한 바 있다.

때마침 인텔 공인 3사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이 내달 9월 24일까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와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 PC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인텔과 함께 온라인 교육용 PC 업그레이드 타이틀로 진행하는 행사는 컴퓨존, 샵다나와, 에누리, 행복쇼핑,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웰메이드PC, 이엑스코리아, 피시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가 대거 참여했다.


조립 PC 쇼핑몰에서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정품 CPU 탑재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i7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8코어 16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10GHz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에 대응한다.

특히 코로나가 장기전에 돌입하며, 집에서 생활을 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PC의 수요가 전년 대비 대폭 상승했다. 조립 PC 시장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판촉행사를 준비하고 여름 시즌 활동에 돌입한 것. 10세대 인텔 코어 i3, i5, i7 프로세서를 메인으로 내건 행사이기에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리얼시피유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 받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