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시큐센 모바일 앱 보호 3종 패키지에 OnAV 엔진 공급
시큐리온, 시큐센 모바일 앱 보호 3종 패키지에 OnAV 엔진 공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7.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7월 21일] - 보안기업 시큐리온이 아이티센 그룹 관계사인 시큐센의 핀테크 보안 솔루션 AppIron(앱아이언)에 자사 안티바이러스 엔진 OnAV(온백신) 공급을 알렸다. 시큐센은 바이오 전자서명 서비스 기반 핀테크 보안기술 기업이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앱 위변조 방지와 키보드 보안, 모바일 안티바이러스로 구성된 모바일 앱 보호 3종 패키지 라인업을 완성하고 금융권 및 핀테크 기업의 보안 강화에 협력한다는 방침이다.


ppIron 백신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악성코드 및 해킹으로부터 보호한다. 이를 위해 악성코드 탐지와 함께 안드로이드 루팅 탐지, iOS 탈옥 탐지 등 단말 보호 기능이 포함돼 있다.

시큐리온의 OnAV는 최근 AV-TEST 12회 연속 인증을 비롯해 AV-Comparatives 2년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했으며 그 외에도 MRG Effitas, PCSL, SKDLabs 등 각종 글로벌 인증으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종합탐지율 99% 이상의 성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MRG Effitas에서는 2회 연속 탐지율 100%를 기록하기도 했다. 자체 기술로 개발한 순수 국산 엔진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함께 파트너사가 필요로 할 때 신속한 피드백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시큐리온 이성권 대표는 “OnAV는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도 뒤지지 않는 탐지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시큐센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파트너사들이 자사 보안 솔루션을 강화하고 라인업을 확대하는 데 OnAV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시장에 어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