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PC 내부에 장착 LP30 ARGB LED PANEL 출시
다크플래쉬, PC 내부에 장착 LP30 ARGB LED PANEL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7.1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7월 14일] -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LP30 ARGB를 출시한다. 블랙, 화이트, 핑크, 네오민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양면 3M 테이프로 파워서플라이(PSU) 가림막에 부착하며 튜닝 유저가 원하는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DLM21, DLM22와 같은 미니타워 사이즈가 최적화 했으며, 미들타워 등 다른 사이즈의 PC 케이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LED 패널 전면에 다크플래쉬 로고를 배열했고, 로고와 패널이 ARGB로 연동한다. Addressable RGB(5V 3pin) 기술을 적용해 ASUS AURA, ASROCK POLYCHROME, MSI 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FUSION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에서 원하는 색상 값을 설정할 수 있다. 5V 3pin 확장 커넥터를 통해 다른 ARGB 장치와 연결할 수 있다.

ARGB Master RC1 REMOTE KIT를 추가 구매하면 전원은 4pin으로 공급받으며, 최대 2개의 5V 3pin ARGB LED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Addressable RGB의 M/B SYNK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 팬의 전원 및 속도를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팬 색상, 숨쉬기 모드, 레인보우 모드 등을 조합하여 60개의 광원효과가 제공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