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랩, 거울만 봐도 피부분석 루미니 키오스크 V2 … 이마트타운 월계점서 첫선
룰루랩, 거울만 봐도 피부분석 루미니 키오스크 V2 … 이마트타운 월계점서 첫선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7.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7월 09일] - 뷰티 AI 스타트업 룰루랩이 비대면 피부 맞춤형 서비스 기반 스마트 미러 루미니 키오스크 V2 (LUMINI KIOSK Ver.2)를 출시했다. 화장품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가 거울을 보는 것만으로 인공지능이 피부를 분석하고,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스마트 미러 서비스다. 이마트타운 월계점 첫 시연을 시작으로 상용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음성 안내 및 얼굴 거리 감지 센서를 통해 매장 직원의 도움 없이 피부 분석을 보다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증강현실(AR) 기술이 더해져 사용자 얼굴에 핵심 관리가 필요한 부위가 표시되는 증강현실 가이드 기능과 노화 정도를 분석할 수 있는 얼굴 나이 예측 기능 그리고 동일 연령대에서의 피부 상태가 상위 몇 퍼센트에 위치하는지를 알려주는 피부 랭킹 기능이 추가됐다.

룰루랩 최용준 대표는 “루미니 키오스크 V2를 통해 언택트 피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거리 두기, 생활 속 거리 두기 등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를 자제하고 있는 고객을 다시금 화장품 매장으로 유입시킴으로써 사회 전반적으로 소비 활동이 활성화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