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한 말고, 유연한 튜닝 슬리빙 케이블이 필요해!
딱딱한 말고, 유연한 튜닝 슬리빙 케이블이 필요해!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6.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6월 23일] - 튜닝 시장에서 수요가 늘고 있는 슬리빙 케이블. 전원 케이블이 필요한 곳에 연결해 확장하는 기능이 핵심이지만 실상은 사용 편의성에 찾는 는 것이 현실이다. 기왕이 유연하고 잘 휘는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도 경직된 기본 케이블은 아무래도 사용성이 유연한 제품 대비 낮다. 시소닉 공식 수입원 맥스엘리트도 최근 PC시장의 튜닝붐을 오랜시간 예의 주시했고 좀 더 유연한 편조 방식의 PRISM Colorful MOD EXTENSION COMBO FOLD 케이블 출시를 결정했다.

맥스엘리트 오동건 팀장은 초보자도 간단히 연결할 수 있을 만큼 쉬운 장착을 내세웠다. 24핀 케이블은 ㄱ형태로 제작해 메인보드 연결이 쉽다. 총 41가닥의 동선을 사용 했다. 시중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18AGW 케이블 대비 유연성이 우수하다. 3선 편조 익스펜더 채용으로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것 또한 주목할 점이다. 24핀 메인케이블 1개와 4+4핀 CPU 케이블 2개, 8+2핀 PCI-E(VGA) 케이블 2개로 구성했다.


총 4가지 컬러 White & Blue, Crystal White, Carbon Black, Red&Gray&Black중 선택할 수 있다.

맥스엘리트 오동건 팀장은 “많은 유저들이 자신의 PC를 예쁘게 꾸미고 싶어 다양한 튜닝제품을구입하여 장착하지만, 전원 케이블에는 제품에 제한이 많거나 높은 가격에 비용을 선뜻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며 그는 “맥스엘리트 PRISM Colorful MOD EXTENSION COMBO FOLD 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 손쉬운 설치, 깔끔한 선정리에 필수인 넉넉한 케이블 홀더 제공등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것”이라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