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에 딱! 이러닝 PC의 자격~ 인텔 10세대 프로모션
수험생에 딱! 이러닝 PC의 자격~ 인텔 10세대 프로모션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6.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6월 04일] - 코로나로 비롯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이 장기화로 접어듦에 따라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야기한 답답함이 불가피한 상황. 학생은 6개월이 다 지나가도록 원활한 수업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이는 유치원도 마찬가지라고. 외출을 삼가고 가급적 집에서 생활하는 것을 권장하는 분위기에서 PC 수요 증가는 당연한 현상이라고 전문가는 진단한다.

언컨택트 단어가 상징하는 의미 그대로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활동에 필요한 기자재가 PC인 만큼 관련 업계의 움직임도 연일 비상하다. 인텔이 10세대 코어 i3, i5, i7, i9 프로세서를 출시한 것 또한 같은 맥락이다. 이는 더 고성능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는 청신호가 될 전망이다. 인텔이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를 마련해 재미라는 요소를 더한 건 SNS에서 퍼지고 있는 #감사합니다. 릴레이 응원과도 무관치 않다.


모두의 협조와 동의가 필요하기에 양보와 이해를 기반으로 역격을 이겨내자는 응원이라고. 인텔 응원 이벤트는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시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이외에도 인텔 정품 10세대 CPU를 유통하는 조립 PC 쇼핑몰이라면 해당한다. 정품 CPU 또는 정품 CPU 탑재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10코어 20스레드, 최대 동작 속도 5.30GHz에 달하도록 설계됐다.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과 다른 부품과 호환성도 우수하다. 학습은 물론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까지 대응하도록 설계했다.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 3사 주관으로 오는 6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와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 PC를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러닝을 위한 최고의 PC 이벤트다. 이와 함께 realcpu.co.kr에 접속해 정품 유/무 확인이 가능하며 정품만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점검도 제공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