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출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5.2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5월 29일]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5i, 5와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 5는 콘텐츠 제작, 영상 스트리밍, 게이밍 등 고성능 작업에 최적화된 슬림형 노트북이다. 젊은 밀레니얼 유저의 창의적 작업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지원할 뿐 아니라 어디서나 끊김 없이 협업이 가능한 작업 환경과 휴대성을 보장한다.

FHD 디스플레이는 시각적인 작업과 게이밍 몰입도를 높인다. 베젤 두께를 줄인 화면은 총 면적의 90%,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 5는 88%에 달한다. 돌비 오디오(Dolby Audio) 스피커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베젤 상단에는 물리적 웹캠 커버인 프라이버시 셔터(Privacy Shutter)도 더해 해킹과 정보 유출에 안전하다.


최신 인텔 10세대 코어 i7 CPU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와 AMD 라이젠(RYZEN) 7 4700U 모바일 프로세서를 장착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는 현존 노트북 중 가장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 디자인은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보안성과 배터리 성능도 강화했다. 파워 딜리버리(PD) 기능은 노트북 충전과 함께 각종 기기를 급속 충전하고, 디스플레이 포트를 통해 외부 모니터와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완전 충전 후 1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지만, 15분 급속 충전을 하면 사용 시간이 3시간 늘어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i, 5와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 5는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 높은 성능과 창의적 작업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젊은 밀레니얼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작업 환경의 변화와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