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DCG, AMD 에픽 듀얼 소켓 탑재 씽크시스템 서버 출시
레노버 DCG, AMD 에픽 듀얼 소켓 탑재 씽크시스템 서버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5.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5월 11일] -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이하 레노버)이 씽크시스템(ThinkSystem) SR645 및 SR665 듀얼 소켓 서버를 출시했다. 지난 씽크시스템 SR635 및 SR655 단일 소켓 서버의 출시와 더불어, AMD 에픽(EPYC) 7002 시리즈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서버 포트폴리오를 추가한 것.


금융업, 소매 및 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는 보다 빠르고 향상된 거래 프로세스 처리, 데이터 분석 및 그리드 컴퓨팅 용량을 필요로 하는 동시에 효율성과 총소유 비용(TCO) 또한 개선시킬 방안이 요구된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씽크시스템 SR645 및 SR665 서버는 더 많은 CPU 코어와 대용량의 메모리 공간으로 고객이 더 높은 성능의 워크로드를 구현하고 효율성 향상을 목적으로 했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에서 서버, 스토리지 및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부문을 담당하는 캄란 아미니(Kamran Amini)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된 레노버 씽크시스템 서버는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고급 분석, 가상화 및 AI와 같은 워크로드를 위해 설계되었다. 탁월한 성능, 처리 속도 및 온보드 스토리지를 갖춘 해당 서버를 통해 고객은 나날이 증가하는 워크로드 관련 데이터 항목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귀사의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른 확장성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