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 출시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10N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21 0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21일] - 노이즈 캔슬링 기술력으로 30만원 이상의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약 70% 점유율을 달성한 소니코리아가 헤드폰 WH-CH710N을 출시한다. 전작 WH-CH700N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약 20g 가벼워진 223g의 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을 내세웠다.

한층 발전된 듀얼 노이즈 센서로 학업, 업무 혹은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다양한 생활 소음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 후 상황에 알맞게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새롭게 개발한 30mm 돔 드라이버가 적용돼 한층 깊은 베이스와 풍성하고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인 DSEE HX도 적용돼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여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됐다. 조절식 슬라이더 헤드밴드로 사용자에 알맞게 헤드폰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타원형 이어패드로 귀를 포근하게 감싸 장시간 사용해도 문제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어컵을 회전시킬 수 있는 스위블 기능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번 완충 시 최대 35 시간 연속으로 사용가능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도 지원한다. 디바이스와 헤드폰을 원터치 NFC 및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헤드폰 유선 케이블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자의 상황과 취향에 따라 유선과 무선 연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내장 마이크가 탑재돼 있어 스마트폰에 걸려온 전화도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