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3사, 게이밍 퍼포먼스 퀴즈 이벤트 진행
인텔 공인 3사, 게이밍 퍼포먼스 퀴즈 이벤트 진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25일] - 너나없이 움직임이 둔화한 일상에서 확찐자가 속출하는 이때 사회적 거리 두기는 당분간 계속될 상황이다. 이럴 때 필요한 거라면 강인한 정신 그리고 건강한 체력 마지막으로 내 마음대로 움직여주는 고성능 PC. 인텔 9세대 프로세서는 컴퓨팅 환경에 최적의 효율과 최상의 성능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때마침 쏟아진 신작 게임. 인텔은 공인대리점 3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3사와 함께 성능, 품질, 서비스 삼박자를 갖춘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퀴즈와 연관한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품 구매자에게는 추가 선물이 제공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받을 수 있다.


게이밍에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추천하는 이유라면 최대 5.0GHz에 인텔 터보 부스트 동작 클릭이 게임, FPS, MMORPG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제공하는 성능이 첫 번째요. 효율적인 연산 능력이 안정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두 번째요. 다양한 브랜드 부품과 안정된 호환성이 세 번째요. 이들 요건이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에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인정받게 했다.

이와 같은 배경에서 준비한 게이밍 퍼포먼스 이벤트는 9세대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응모하면 참여가 이뤄지는 행사다. 대상 품목은 9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제품군으로 전자제품 쇼핑몰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가이드컴, 아이컴프리,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해당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